본문 바로가기

현장talk

[부산광역시 진구청] 2022년 힐링 프로그램 '나를 위한 쉼표, THE 비움·채움'

관리자 | 2022.06.21 | 조회 135
부산광역시 진구청 
2022년 힐링 프로그램 '나를 위한 쉼표, THE 비움·채움'
2022년 6월 17일(금) ㅣ 부산시민공원 안용복방



인성코리아가 부산광역시 진구청 '2022년 힐링 프로그램 - 나를 위한 쉼표, THE 비움·채움' 교육을 6월 17일 부산시민공원 안용복방에서 진행했습니다. 이번 교육에는 부산광역시 진구청 민원담당 공무원 28명이 참가했는데요. 업무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몸과 마음을 리프레시하고, 자가진단 및 스트레스 관리능력 함양으로 민원서비스 역량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교육 전 과정 만족도 98% ***


    =  교 육 소 감  =    

♥ 일상에서 벗어나 다양한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힐링 교육을 하면서 업무에 관한 건 잊을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 모르는 사람과 함께 협동하는 수업들이 있어서 친목의 장이 될 수 있었네요.
♥ 배운 것을 실생활에 쓸 수 있게 준비해주셔서 집중도 잘 되고 좋았습니다.
♥ 교육 하나하나 일정이 알찼고 힐링이라는 주제에 충실해서 좋았어요.
♥ 건강정보 및 몸을 움직이는 과정이 좋았습니다.
♥ 편안하고 지루하지 않아서 좋았고 힐링의 시간이었습니다.
♥ 선물로 요가매트를 주니 일단 물건이 나에게 남아서 좋았어요. 하루를 힐링하는 시간이었네요.
♥ 가끔 출근하지 않고 이런 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 편안하고 재미있는 분위기였고 유쾌했어요. 감사합니다.

※ 본 교육과정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진행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제1항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제2항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제3항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