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장talk

영천시청

관리자 | 2017.11.23 | 조회 20
영천시청 '2017 영천시 여성지도자 역량강화 교육'
[교육일시 및 장소] 2017년 10월 30~31일 ㅣ 여수 더호텔수 아틀란틱홀


▲ 영천시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이 강의를 듣고 있다. [사진=인성코리아]

영천시청 '2017 영천시 여성지도자 역량강화 교육'이 지난 10월 30일부터 31일까지 여수 더호텔수 아틀란틱홀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교육에 참가한 영천시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은 자신이 변화와 창조의 주체임을 알고 지역의 리더로 성장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틀 과정으로 진행된 교육은 첫째 날 소통 리더십을 배우는 '업고가자(소통 UP 행복 GO)', 힐링 원리를 통해 생활 속 건강관리법을 익히는 '꽃보다 청춘', 둘째 날 '교동시장&여수 수산시장', '다도해 관광', '아쿠아플라넷' 문화탐방으로 펼쳐졌습니다.

▲ 영천시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이 교육을 받고 있는 모습 [사진=인성코리아]

이날 교육에 참석한 영천시 여성단체협의회 한 회원은 "여성지도자로서 매번 교육을 받아왔지만 이번에는 강의 내용에 감동해서 눈물까지 흘렸다. 영원히 잊지못할 교육이었다"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외에도 '스트레스가 풀리고 앞으로 여성의 역할에 대해 많이 배웠다', '강의를 들으며 가슴이 뻥 뚫리는 것 같았다' 등 다양한 후기를 남겼습니다.

인성코리아 관계자는 "본 교육과정은 스트레스 해소 및 자기성찰, 구성원 간의 소통을 통해 경쟁력 있는 지역리더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며 "영천시 여성리더분들이 이번 교육을 계기로 더 멋지고 활기찬 지역리더로 거듭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제1항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제2항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제3항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