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성코리아 뉴스

(주)인성코리아, 벤자민학교에 장학금 전달 “인성영재 응원합니다!”

관리자 | 2017.01.10 | 조회 1373


뇌와교육 | 강나리 기자 |입력 2017년 01월 05일 (목) 20:40   

▲ 5일 인성교육기업 인성코리아가 벤자민인성영재학교에 장학금을 전달했다.(왼쪽 벤자민학교 김나옥 교장, 오른쪽 인성코리아 최재호 운영이사).

교육기업 (주)인성코리아는 지난 5일 고교 자유학년제 벤자민인성영재학교(교장 김나옥, 이하 벤자민학교)를 방문해 장학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관공서, 기업, 학교 등을 대상으로 홍익정신을 중심가치로 인성교육을 주도해 온 인성코리아 직원들은 지난 1년간 수입 일부를 모아 이날 전달한 것이다.


인성코리아 최재호 운영이사는 “청소년들이 틀 안에 머물지 않고 세상을 학교로 삼아 인성을 키우며, 꿈을 찾아 도전하며 성장하는 모습을 응원한다. 우리 직원들도 벤자민학교 인성영재들의 성장스토리를 접할 때마다 감동이라고 한다.”며 “우리 회사가 진행하는 교육현장에서도 벤자민학교 학생들 이야기를 소개할 때가 많다. 앞으로도 벤자민학교 청소년과 벤자민 갭이어 청년들을 알리고 싶다.”고 취지를 밝혔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지난 2014년 국내 최초로 고교 완전자유학년제 학교로 문을 열어 1기 27명으로 시작하여 2015년 2기 400여 명, 2016년에는 3기와 20대를 위한 벤자민갭이어 과정을 개설하여 1000여 명이 입학했다.


설립자 이승헌 총장(글로벌사이버대학)은 ‘모든 아이를 인성영재로 키우는 학교’를 목표로 학교 건물, 교과목 선생님, 교과수업, 시험, 성적표가 없는 5無학교를 설립했다. 세상을 학교로 삼아 1년간 생생한 체험과 만남을 통해 학생들 스스로 배우고 체험적 인성교육을 통해 인성이 바른 21세기 미래 인재인 '지구시민'을 양성

벤자민학교는 자기 주도적 생활과  B.O.S(Brain Operating System)로 주목받는 뇌교육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외국어, 운동, 예술, 프로젝트 학습 등 자기계발과 다양한 직업 및 사회참여활동을 한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2017학년도 4기 모집을 실시하고 있고, 홈페이지(www.benjaminschool.kr) 로 모집 응시를 접수받고 있다.


오는 1월 10일 벤자민학교는 올해 입학할 신입생을 대상으로 1차 면접을 진행한다. 부모님도 함께 참여하고, 자신이 원하는 성장목표와 도전에 대한 소신을 발표하여 최종 합격여부가 결정된다.


글. 강나리 기자  heonjukk@naver.com


기사 바로가기 :

http://kr.brainworld.com/brainWorldMedia/ContentView.aspx?contIdx=19106

icoComment 댓글 0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제1항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제2항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제3항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