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장talk

[부여군청] 온라인 친절(CS) 교육

관리자 | 2020.08.19 | 조회 4337

★ 온라인 실시간 화상 강의 

"새로운 온라인 교육방식 신선~ 부담 없이 강의 들을 수 있어 좋아요!"

 [교육명] 2020년 부여군청 고객만족(CS) 친절교육
[교육일시 및 장소] 2020년 5월 28일 ㅣ 부여군청 



인성코리아가 '2020년 부여군청 고객만족(CS) 친절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지난 5월 28일 2차수에 걸쳐 진행된 이번 교육에는 부여군청 직원 345명이 참석했는데요. 민원응대법 학습으로 업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효과적인 민원대응으로 민원담당 공무원의 이미지를 향상하는 시간이었습 니다.

이날 친절교육 후 교육생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전체만족도가 87%로 높게 나왔습니다. 향후 원하는 교육방식을 선택할 경우, PC 영상회의 행정망을 통한 온라인 교육에 대한 선호도는  124%로 나타났습니다.




   【 교육 후기 】

♥ 새로운 교육방식의 온라인 교육을 들을 수 있어 편리하고 좋았어요!
 코로나로 인해 집합교육의 어려움이 있는데, 온라인 교육을 담당해주신 주사님께 감사합니다.  채팅방을 이용하여 자유롭게 대화하며 강의에 참여하였고, 강의를 이끌어주신 강사님께도 감사드립니다.
 강사님이 알기 쉬운 사례로 진행하여 편안하게 교육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한 곳에 집합하지 않고 사무실에서 바로 들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지금과 같은 교육방식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강사도 수강생도 서로 눈치 볼 것 없는, 비교적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어 좋았습니다.
 부여군에서 처음 시도한 온라인 교육은 성공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에서 온라인 친절교육을 받으니 편안하고, 부담감도 없고, 시간도 절약되고, 교육에 대한  집중력도 높아져서 오프라인 교육보다 좋습니다. 무엇보다 새로운 방식이 신선함이 있어서  굿입니다.
 집합교육이 아닌 온라인 교육이 업무시간 활용에도 효율적이고 좋았습니다.
 집합교육보다 더 진지한 교육이었습니다.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제1항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제2항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제3항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