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장talk

[기획재정부] 2022년 5급 신규사무관 새가족 교육과정_오프라인 과정

관리자 | 2023.11.07 | 조회 260
2022년 기획재정부 5급 신규사무관 새가족 교육과정
2022년 12월 5일~9일 ㅣ 기획재정부 대회의실 & 국제회의실, 유관기관



인성코리아가 '2022년 기획재정부 5급 신규사무관 새가족 교육과정'을 2022년 12월 5일~9일 기획 재정부 대회의실 & 국제회의실, 유관기관에서 진행했습니다. 이번 교육과정에는 기획재정부 소속 5급 신규사무관 25명이 참가했는데요. 팀워크 활동을 통해 동료들과 소통하며 친밀감을 높이고, 국가관 및 윤리관, 역사관이 함께 접목되어 실현하는 과정을 체험하였습니다.



*** 교육 전 과정 만족도 98% ***


   =  교육후기  =    

▶ 앞으로 속하게 될 조직에 대한 애정도 키우고 이해도도 높일 수 있었습니다.
▶ 선배님과의 만남, 교육생 간 친목 도모 등 여러 프로그램이 균형 있게 구성되어 좋았습니다.
▶ 반도체, 메타버스, 디지털 트윈 등을 통해 실제로 가치를 창출하고 있는 현장을 방문하여 좋았습니다. 적절한 규제의 중요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연수생들 배려를 잘해주시고, 밖에서는 알기 어렵거나, 조직에 들어가서도 근기수 선배들로 부터는 알기 어려운 10~20년차 선배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배우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실무 배치 전 적응기간으로, 앞으로 함께 지낼 동기들과 시간을 보내며 자연스레 어울릴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잘 알려주셔서 부처에 연착륙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어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것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제1항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제2항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제3항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