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장talk

[부평구 여성센터] 부평구청 초보아빠 대상 부모특강 '내 아이도 금쪽이'_가족아동부모 과정

관리자 | 2022.09.13 | 조회 53
부평구 여성센터 
부평구청 초보 아빠 대상 부모 특강 '내 아이도 금쪽이'
2022년 9월 5일(월) ㅣ 부평구 여성센터 1층 커피 위드 인



인성코리아가 부평구청 초보아빠 대상 부모특강 '내 아이도 금쪽이'를 9월 5일 부평구 여성센터 1층 커피 위드 인에서 진행했습니다. 이번 특강에는 부평구청 초보아빠 공무원 21명이 참가했는데요. 아빠 육아의 필요성을 비롯해 육아로 지친 아빠들의 공감을 통한 힐링의 시간, 놀이법 등 육아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교 육 후 기  =    

♥ 아빠의 입장에서 고충 해결 방법을 설명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 양육자 스트레스 관리 및 양육 태도 등을 자세히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 실제 강사분이 경험한 내용과 사진들로 구성되어 있어 공감되었습니다.
♥ 앞으로 육아를 하게 되면서 어떤 자세로 해야 할 지 알 수 있었어요.
♥ 육아를 해보신 정신과 의사님이 강사셔서 공감과 이해가 잘 되었습니다.
♥ 아버지들의 공감을 잘 이끌어낸 교육내용이라 매우 좋았어요.
♥ 아빠를 위한 강의 내용이라 인상적이었습니다.
♥ 아이와 정서적 교감의 중요성을 알게 되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본 교육과정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진행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제1항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제2항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제3항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