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장talk

[청양군청] 힐링체험 교육

관리자 | 2020.09.09 | 조회 54

"업무피로에 지친 생활에 큰 위로, 힐링 체험할 수 있어 좋아"

[교육명] 2020년 청양군 민원담당공무원 힐링체험
[교육일시 및 장소] 2020년 8월 20일 ㅣ 칠갑산 자연휴양림



인성코리아가 '2020년 청양군 민원담당공무원 힐링체험'을 8월 20일 칠갑산 자연휴양림에서 진행했습니다. 이번 교육에는 청양군 민원담당공무원 15명이 참가했는데요.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을 이완하고 에너지를 충전하며 힐링을 깊게 체험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날 교육은 '마음열기'를 시작으로, '자가진단-오감오색 테스트', '힐링런치 타임', '몸 안에서 쉬는 법', '아름답게 그리다, 캘리그라피' 등 업무에 지친 심신을 점검하고 치유하는 프로그램 위주로 펼쳐졌습니다.



교육 전 과정에 대한 청양군 공무원들의 만족도도 좋았는데요. 만족도 조사 결과, 평점(5점 만점)이 4.87점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날 청양군 공무원들은 힐링체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자기관리법을 익히고 역량을 강화하는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 교육후기 】  

♥ 업무 피로에 지쳐있는 생활 중 잠시나마 마음의 안정과 위로를 얻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재미있는 강사님들이 듣기 좋은 목소리로 귀에 쏙쏙 들어오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 특히 더 좋았습니다.
 캘리그라피가 좋은 힐링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 좋았고 정말 힐링이 되었어요.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제1항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제2항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제3항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