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장talk

[송정중학교] 청소년 인성캠프

관리자 | 2020.09.08 | 조회 42

"진짜 하고 싶은 게 뭔지 생각하는 계기, 다양한 활동 즐거워"

[교육명] 2020년 송정중학교 '작은 나에서 큰 나로! 나 너 우리 캠프'
[교육일시 및 장소] 2020년 9월 2~3일(1일 2차수) ㅣ 송정중학교 대강당



인성코리아가 '2020년 송정중학교 작은 나에서 큰 나로! 나 너 우리 캠프'를 9월 2~3일 송정중학교 대강당에서 진행했습니다. 이번 캠프에는 송정중학교 1학년 학생 16명, 2학년 학생 13명이  참가했는데요. 캠프를 받으며 조화로운 인성을 함양하고, 미래 대한민국의 리더로서 자긍심을 키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날 교육은 '오리엔테이션 및 마음열기'를 시작으로, '브레인 레크', '친구와 함께 가자', '나는 위대한 대한국인이다', '선택하면 이루어진다', '꿈을 향해 달려라' 등 청소년이 자신의 가능성을 깨닫고 성장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펼쳐졌습니다.



교육 전 과정에 대한 학생들의 만족도도 좋았는데요. 만족도 조사 결과, 평점(5점 만점)이 4.77점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날 교육을 받은 학생들은 얼굴이 환해지고 친구 간 사이도 좋아졌다고 말하는 등 긍정정으로 변화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 교육후기 】  

♥ 재미있는 게임과 활동을 많이 해서 즐거웠다.
 내가 진짜 하고 싶은 게 뭔지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다.
 나의 적성을 찾은 것 같고 정말 재미있었다.
 우리 민족의 우수함을 느꼈다. 우리 민족이 대단한 것 같다.
 우리나라가 정말 싫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역사 강의를 들으면서 1900년도에 우리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분들이 정말 존경스럽다고 생각했다.
 나 자신을 찾는 법을 배워서 좋았다.
 새로운 게임도 해보고, 일제강점기 때 일들도 다시 돌아보았고, 강의도 좋았다.
 선생님들도 너무 좋았고, 내가 게임을 너무 잘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제1항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제2항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제3항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