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장talk

홍천군드림스타트

관리자 | 2019.07.31 | 조회 200


홍천군드림스타트 '2019년 가족과 함께하는 희망모아캠프'

[교육일시 및 장소] 2019년 7월 13~14일 ㅣ 홍천청소년수련원




홍천군드림스타트 '2019년 드림스타트 가족과 함께하는 희망모아캠프'가 지난 7월 13~14일 홍천청소년수련원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캠프는 홍천군드림스타트 소속 13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는데요. 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함께 게임도 하고 이야기도 나누며 정서적 공감대를 형성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첫째 날은 미니 명랑운동회로 마음을 여는 '우리 가족을 부탁해' 모듈을 시작으로, 행복한 가족을 만들기 위한 방법을 알아보는 '행복한 우리 가족', 부모와 자녀가 서로 다름을 인정하고 배려하는 법을 터득하는 '부모(정서&공감)/자녀(인성), 깊이 있는 교류로 가족 간 사랑을 체험하는 '하나 된 우리 가족'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둘째 날은 '가리산 자연휴양림 레포츠파크'를 찾아 이색스포츠를 즐겼습니다. 총 969m 길이의 짚라인과 팀 빌딩을 극대화하는 포레스트 어드벤처 시설, 무선네트워크 GRP 시스템으로 박진감 넘치는 서바이벌 게임까지 다양한 체험을 통해 재미있는 추억을 쌓았습니다.

이날 캠프에 참가한 가족들은 '아이들과 진솔한 시간을 가져서 좋았다', '가족과 함께 대화하는 게 좋았다', '가족과 소통하며 마음을 잘 알게 되었다', '아들과 캠프를 받을 수 있어 행복했다', '부모님과 이야기도 하고 사랑을 많이 나누어서 좋았다' 등 참가소감을 전했습니다.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제1항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제2항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제3항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