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장talk

영월군농업기술센터

관리자 | 2018.03.19 | 조회 43

  영월군농업기술센터 '2018년 농촌지도공무원 조직학습교육'

[교육일시 및 장소] 2018년 3월 7~8일, 14~15일 ㅣ 통영 마리나리조트


▲ 영월군농업기술센터 농촌지도공무원들이 교육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인성코리아]

영월군농업기술센터 '2018년 농촌지도공무원 조직학습교육'이 지난 3월 7~8일, 14~15일 통영 마리나리조트에서 열렸습니다. 총 2차수에 걸쳐 진행된 이번 교육에는 영월군농업기술센터 공무원 29명이 참여했는데요. 스트레스를 해소하여 생산성을 높이고, 동료 간 소통 과정을 통해 조화로운 공직마인드를 형성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첫째 날은 'OT 및 마음열기'를 시작으로, 성인병 예방을 위한 힐링과 건강관리법을 배우는 '꽃보다 청춘', 재미있는 한국사 인물열전을 주제로 한 '인문학 강의' 프로그램이 펼쳐졌습니다. 둘째 날에는 장사도와 한려수도 일대를 탐방하며 자연 속에서 지친 심신을 치유하고 활기를 일깨웠습니다.



▲ 영월군농업기술센터 농촌지도공무원들이 교육을 받고 있다. [사진=인성코리아]


이날 교육에 참가한 교육생들은 '힐링도 하고 공직자의 자세를 확립하는 계기가 되었다', '기공체조가 심신이완에 도움이 되었고, 이회영 일가에 관한 한국사 강의도 매우 인상 깊었다', '부담되지 않는 수업으로 많은 것을 배우고 간다', '앞으로도 지속해서 조직학습교육이 진행되면 좋겠다' 등 다양한 참가소감을 전했습니다.


인성코리아 관계자는 "본 교육과정은 자기 관리 및 성찰, 구성원들의 원활한 소통과 공감을 목표로 구성된 맞춤형 프로그램"이라며 "이번 교육을 통해 동료들과 건강한 관계를 구축해 지역의 행복한 미래를 꾸려나가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제1항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제2항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제3항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