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장talk

강릉시청

관리자 | 2017.11.17 | 조회 29
강릉시청 '2017 강릉시 신규공직자 역량강화 교육'
[교육일시 및 장소] 2017년 10월 16~17일 (1일씩 총 2차수) ㅣ 강릉 녹색도시체험센터


▲ 강릉시 신규공직자들이 강의를 듣고 있다. [사진=인성코리아]

강릉시청 '2017 강릉시 신규공직자 역량강화 교육'이 지난 10월 16일부터 17일까지 강릉 녹색도시체험센터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교육에는 강릉시 신규공직자 160명을 대상으로 이틀에 걸쳐 총 2차수로 진행되었는데요. 소통과 공감과정을 통해 자긍심을 향상하고 공직자로서의 역할과 가치를 정립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교육은 '마음열기'를 시작으로, 조화로운 공직생활을 위해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유익한 관계 맺기', '시장님 특강', 팀워크 게임을 통해 상호유대감과 동료애를 키우는 '한마음 팀빌딩', '강릉시 미래신문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습니다.


▲ 강릉시 신규공직자들이 교육을 받고 있는 모습 [사진=인성코리아]

이날 교육에 참가한 강릉시 신규공직자 공무원들은 '같은 공직자분들과 많은 대화를 나누고 협력하며 마음의 벽을 허무는 계기가 되었다', '신체활동 및 레크레이션이 재미있었고 협동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좋았다', '강사분들이 모두 밝고 긍정적이셔서 교육받는 내내 긍정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었다' 등 다양한 소감을 전했습니다.

인성코리아 관계자는 "본 교육과정은 공직가치를 바탕으로 함께 일하는 직장 동료들과 소통공감 능력을 강화하고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 강릉시 신규공직자분들이 지역을 이끌어나가는 큰 인재로 성장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제1항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제2항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제3항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