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장talk

[고령군농업기술센터] 부부사랑 가족캠프_가족아동부모 과정

관리자 | 2017.08.21 | 조회 2059
고령군 농업기술센터 '사랑 톡! 행복 톡톡! 부부사랑 행복캠프'
[교육일시 및 장소] 2017년 8월 17~18일 ㅣ 변산대명리조트


▲ 고령군 농업기술센터 생활개선회 부부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인성코리아]

고령군 농업기술센터 '사랑 톡! 행복 톡톡! 부부사랑 행복캠프'가 지난 8월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변산대명리조트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캠프에는 고령군 농업기술센터 생활개선회 부부 총 24명이 참여했는데요. 1박 2일 동안 소통하고 공감하는 교육 과정을 거치며 더욱 돈독한 부부 관계를 형성했습니다.

캠프 첫날인 17일에는 부부들이 서로 마음을 열고 교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는데요. 다양한 게임으로 화합을 다지는 '알콩달콩 우리 부부', 결혼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고 건강한 부부관계를 만드는 '꽃보다 당신! 존중과 배려의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다음날 18일에는 생활 속에서 활용할 수 있는 건강관리법을 배우는 '내 사랑 건강이 최고! 스트레스 관리법', 부부가 함께 자연 속에서 산책하며 마음을 치유하는 '영원한 약속! 부부사랑 걷기 명상'이 이어졌습니다.


▲ 고령군 농업기술센터 생활개선회 부부들이 교육을 받고 있다. [사진=인성코리아]

이번 캠프에 참가한 가족들은 '부부가 함께할 수 있어서 좋았다. 집에서는 할 수 없었던 운동과 스킨십 힐링을 통해 더욱더 사랑을 느끼게 되었다', '서로에 대한 마음을 알게 되었다', '남편과 더 가까워져서 좋았고 행복감을 느꼈다', '강사님들의 정성 어린 지도 모습이 마음에 와닿았다' 등 다양한 의견을 전했습니다.

인성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행복캠프는 고령군 농업기술센터 생활개선회 부부들이 조화로운 관계를 맺고 함께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고안된 프로그램"이라며 "이틀간 교육이 진행되면서 부부 분위기가 점점 화기애애해졌다. 이번 교육을 통해 가까워진 부부관계를 잘 이어나가시며 더욱 행복해지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제1항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제2항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제3항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