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성코리아 뉴스

[언론보도] 美 데이비스시 학생교류단, 한국 명소 찾아 문화체험

관리자 | 2017.07.13 | 조회 1030

▲ 경북 상주시와 미국 캘리포니아주 데이비스시 학생교류단이 경복궁 앞에서 한복을 입고 사진을 찍고 있다. 

경상북도 상주시의 국제자매결연 도시인 미국 캘리포니아주 데이비스시 학생교류단이 다양한 관광명소를 탐방하며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깊이 체험했다. 상주시 학생교류단이 동행한 이번  '2017 상주시 학생교류 프로그램' 현장방문교육은…(하략) …

[브레인미디어] 이효선 기자 sunnim0304@naver.com

[전체기사 바로가기]
☞ [브레인미디어] 美 데이비스시 학생교류단, 한국 명소 찾아 문화체험 
icoComment 댓글 0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제1항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제2항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제3항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