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장talk

[인천광역시 부평구청] 2022년 구민마음돌봄을 위한 숲 테라피(3차)_힐링 과정_오프라인 과정

관리자 | 2022.06.16 | 조회 213
인천광역시 부평구청 
2022년 구민마음돌봄을 위한 숲 테라피(3차)
2022년 6월 11일(토) ㅣ 갈등관리힐링센터, 장수산 둘레길, 원적산 비타민길



인성코리아가 인천광역시 부평구청 '2022년 구민마음돌봄을 위한 숲 테라피(3차)' 교육을 6월 11일 갈등관리힐링센터, 장수산 둘레길, 원적산 비타민길 일대에서 진행했습니다. 이번 교육에는 인천광역시 부평구민 16명이 참가했는데요.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 프로그램 체험으로 심신을 치유하며 코로나19로부터 일상을 단계적으로 회복해나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교육 전 과정 만족도 97% ***


    =  교 육 소 감  =    

♥ 평상시 무심코 지나쳤던 걸음걸이, 호흡법, 자연과의 교감법을 알 수 있어 새로웠고 좋았습니다.
♥ 오랜만에 심신의 휴식을 가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천천히 걸으며 자연을 느끼려고 마음을 내니 생각이 더 깊게 들어가 정화되는 기분이었습니다.
♥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느리게 걷는 연습을 하게 되네요.
♥ 힐링 되고 마음이 편안해졌어요. 감사합니다.
♥ 마지막에 나무 밑에서 누워서 쉬는 게 참 좋았어요. 
♥ 명상이 좋았고 힐링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 본 교육과정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진행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제1항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제2항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제3항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