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장talk

[안동시청] 김정노동 힐링 프로그램

관리자 | 2019.04.09 | 조회 2624
안동시청 '2019년 안동시 공직자 힐링(休) 프로그램'
[교육일시 및 장소] 2019년 3월 28~29일 ㅣ 제천 리솜포레스트


▲ 공직자 힐링(休) 프로그램을 받고 있는 안동시 공직자들 [사진=인성코리아]


안동시청 '2019년 안동시 공직자 힐링(休) 프로그램'이 3월 28일부터 29일까지 1박 2일간 제천 리솜포레스트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교육은 안동시청 공직자를 대상으로 진행되었는데요.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동료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며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첫째 날은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감정노동에 대한 이해', '자연과 함께 휴(休) - 숲 힐링', '석식 및 화합의 시간' 프로그램, 둘째 날은 '브레인 릴랙스', '감정관리 트레이닝', '청풍호 모노레일 체험' 프로그램으로 펼쳐졌는데요. 심신 리프레싱 과정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감정 컨트롤 및 건강관리법을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 안동시 공직자들이 힐링 프로그램을 받고 있다. [사진=인성코리아]

이날 교육을 받은 안동시 공직자들은 '자연 속에서 프로그램을 받으며 업무 스트레스를 풀 수 있어 좋았다', '명상과 체조가 자신을 단련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일상에서 벗어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자기를 알아가며 타인들과 친해지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감사했다' 등 참가소감을 전했습니다.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제1항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제2항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제3항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