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장talk

[인천농업기술센터] 농촌지도자 생활개선회 한마음 대회_농업인 과정

관리자 | 2018.07.24 | 조회 2779

인천농업기술센터 '제10회 농촌지도자·생활개선회 한마음 대회'

[교육일시 및 장소] 2018년 7월 16~17일 ㅣ 홍천 대명리조트



▲ 인천 농업지도자 및 생활개선회 회원들이 강의를 듣고 있다. [사진=인성코리아]


인천농업기술센터 '제10회 농촌지도자·생활개선회 한마음 대회'가 7월 16일부터 17일까지 홍천 대명리조트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한마음 대회는 인천 농촌지도자 및 생활개선회 회원 321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첫째 날은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자신과 타인을 이해함으로써 농업인 리더로서 역량과 자긍심을 키우는  '농업지도자의 파워소통리더십', 우수농업인 시상 등 농촌지도자와 생활개선회 회원 간 화합의 장인 '한마음 대회 개회식'이 펼쳐졌습니다.



▲ 한마음 대회에 참가하고 있는 인천 농업지도자 및 생활개선회 회원들 [사진=인성코리아]


둘째 날은 오전에 자유활동 시간을 가진 후, 도시민들이 농촌생활을 체험하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용인농촌테마파크'를 견학했습니다. 인천 농촌지도자와 생활개선회 회원들은 1박 2일 프로그램을 통해 급변하는 농업환경 속에서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 관계기관 간 실질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었습니다.


인성코리아 관계자는 "본 교육은 단체 간 소통 및 화합, 다른 지역 벤치마킹을 통해 경쟁력 있는 농업 인재를 양성하고자 고안된 맞춤형 과정"이라며 "이번 교육을 통해 인천의 지역리더분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미래농업에 대한 시야와 전망을 확보하는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제1항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제2항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제3항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