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장talk

[부산광역시 북구청] 통장 워크숍_지역리더 과정

관리자 | 2017.11.15 | 조회 2223
부산광역시 북구청 '2017 우리 동네 넘버원 통장 워크숍'
[교육일시 및 장소] 2017년 10월 12일 ㅣ 부산광역시 교통문화연수원 대강당


▲ 인성코리아 김미영 강사가 워크숍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 [사진=인성코리아]

부산광역시 북구청 '2017 우리 동네 넘버원 통장 워크숍'이 지난 10월 12일 교통문화연수원 대강당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워크숍에는 부산광역시 북구청 통장을 대상으로 소통 역량을 강화하는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는데요. 통장들 간 소통 및 화합을 통해 경쟁력 있는 지역 리더를 양성하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워크숍은 '행복한 동네를 위한 복지통장의 역할' 모듈을 시작으로,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체험학습을 통해 나와 조직의 변화를 주도하는 '자기표현과 호감의 법칙', 다양한 게임으로 서로 교류하며 긍정적 사고를 키우는 '소통 및 화합 레크레이션' 순으로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 부산광역시 북구 통장들이 워크숍을 받고 있다. [사진=인성코리아]

이날 워크숍에 참석한 부산광역시 북구청 통장들은 '처음 참석하는 워크숍인데 너무 즐겁고 재미있었다', '강의가 지루하지 않아 재미있게 듣고 간다', '즐겁고 유익한 하루였다', '앞으로도 좋은 강의 계속 부탁드린다'며 참가소감을 밝혔습니다.

인성코리아 관계자는 "우리 동네 넘버원 통장 워크숍은 조화롭고 경쟁력 있는 통장 육성을 위해 마련된 맞춤형 교육"이라며 "부산광역시 북구 통장님들이 이날 교육을 계기로 더욱 더 하나되는 지역문화를 만들어나가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제1항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제2항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제3항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