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장talk

[충청남도농업기술원] 생활개선회 워크숍_농업인 과정

관리자 | 2017.08.30 | 조회 2057
충청남도농업기술원 '2017 신뢰와 상생을 위한 생활개선회 워크숍'
[교육일시 및 장소] 2017년 8월 23일 ㅣ 서천유스호스텔


▲ 충청남도농업기술원 생활개선회 회원들이 교육을 받고 있다. [사진=인성코리아]

충청남도농업기술원 '2017 신뢰와 상생을 위한 생활개선회 워크숍'이 지난 8월 23일 서천유스호스텔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워크숍에는 한국생활개선 충청남도연합회 회원 28명이 참여했는데요. 1일 과정의 교육을 통해 소통하고 배려하며 팀워크를 키우고 하나 되는 마음을 체험했습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신나는 조별 게임으로 마음을 열고 서로를 알아가는 '불타는 청춘의 유쾌한 하루', 성인예방을 위한 힐링과 건강원리를 배우는 '꽃보다 청춘 그리고 행복', 소통을 배가시키는 스킨십 힐링으로 친밀한 관계를 형성하는 '감성소통의 조직문화 만들기'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 교육을 받고 있는 충청남도농업기술원 생활개선회 회원들 [사진=인성코리아]

이날 워크숍에 참가한 한 회원은 "조직문화와 소통을 통한 가치 리더십을 감명 깊게 배웠다"며 "하늘에서 비롯된 우리 문화에 대해 자긍심을 가질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이 들었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외에도 '머리만 쓰는 교육이 아닌 건강명상, 스트레칭이 조화롭게 겸비되어 너무 좋았다', '전체의 가치에 중심을 둔 단합, 소통의 가치를 깨달았다' 등 다양한 소감을 남겼습니다.

한편, 인성코리아 관계자는 "본 교육과정은 충청남도농업기술원 생활개선회 회원들이 힐링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협업하는 조직문화를 형성할 수 있도록 고안된 프로그램"이라며 "회원들이 교육을 받으며 소통과 리더십의 가치를 몸소 경험하시며 즐거워하시는 모습이 감동적이었다. 앞으로도 좋은 조직문화를 꾸려나가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제1항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제2항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제3항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