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장talk

[지방행정연수원] 5급 승진자 과정_중급고급관리자 과정

관리자 | 2015.06.16 | 조회 3752


- 가슴벅차 오르는 감동과 나라에 대해 다시 한번 되새김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음.

- 5급 승진과정에 적합한 프로그램과 메시지를 주는 유익한 교육이었습니다.

- 가슴 뭉클함과 감동의 교육이었음.

- 마음 편하게 힐링이 되는 교육이 좋았고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인 임을 생각하게 해주었음.

- 나의 가치과 민족관 연사관을 통해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공무원임을 확인하는 계기.

- 공직자로서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자긍심과 애국심을 느끼는 감동의 순간

- 나를 더욱 사랑하게 된 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 대한민국 공무원은 전부 이 교육과정을 의무적으로 수료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 변화가 필요한 공직시기에 새로운 변화를 주는 과정으로 배워 유익한 과정임.

- 교육 중 많은 감동을 느꼈습니다. 감동을 준 인성코리아와 강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언제나 열정과 사랑, 미소로 되짚어 주신 강사님과 동료 교육생의 참여 의지로 좋은 교육이 되었다고 생각함.

- 참신하고 혁신적인 교육과정이었습니다. 강사님들 수고 많이 하셨고 감사드립니다.

- 강사님의 수준 높은 강의, 질 높은 교육 내용 모두 만족입니다.

- 공직자들이 꼭 받아야 할 가치 있는 교육으로 역사와 현실을 돌봐야 하는 교육입니다.

- 어려운 환경에서 이렇게 발전한 대한민국이 더욱 자랑스럽다.

- 공무원이라면 필수적으로 받아야 할 교육이라고 생각함 대한민국 국민인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 머리를 하는 공부가 아니라 실천하는 교육이었습니다.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제1항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제2항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제3항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